default_setNet1_2

국회의원 9인 “약사 가족은 하나다!”

기사승인 2024.06.20  14:36:00

공유
default_news_ad1
   
 

[25뉴스=박승식기자] 약사 가족 22대 국회의원 당선자 축하연 개최

 약사 가족 22대 국회의원 당선자 축하연 개최 참석 의원들 "약사 현안 해결에 최선" 약속

대한약사회가 약사 가족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자 축하연을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19일 개최했다. 

당선인이 약사거나 약사 가족을 둔 당선인이 대상으로 이번 총선에서 유일하게 당선된 약사 염태영 의원(초선)을 비롯해 당선자 9명이 이날 초청에 응했다. 염태영, 서영석, 윤후덕, 이만희, 이인선, 정청래,  노종면, 한병도, 김선민 의원이다. 

 

참고로 약사 가족 및 약사 당선자는 더불어민주당 염태영 의원(수원무,초선), 서영석 의원(부천갑, 재선),  국민의힘의 나경원(동작을, 5선), 조배숙(비례, 5선), 박대출(진주갑, 4선), 이만희(영천·청도, 3선),  이인선 (수성을, 재선), 유상범(홍천·횡성·영월·평창, 재선) 의원과 더불어민주당 윤후덕(파주갑, 4선), 정청래(마포을, 4선), 한병도(익산을, 3선), 홍기원(평택갑, 재선),  이건태(부천병, 초선), 노종면(부평갑, 초선), 이정헌(광진갑, 초선) 의원이 있다. 이외 조국혁신당 김선민 의원(비례)이있다.

 

이날 축하연은 축하 인사와 축하패 전달,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최광훈 약사회장은 “8만 약사 대표로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약사 가족 국회의원들의 앞날에 무궁한 영광과 발전이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염태영 의원은 “아들 잘 되기 바라는 부모 심정으로 약사회가 필요한 일에 기꺼이 달려가겠다”고 했다. 

25뉴스 박승식기자 dong4911ok@naver.com

<저작권자 © 25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