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양주시, 국도비 확보 및 지역 현안과제 해결을 위한 당정예산실무협의회 개최

기사승인 2024.05.22  09:38:19

공유
default_news_ad1
   
▲ 양주시, 국도비 확보 및 지역 현안과제 해결을 위한 당정예산실무협의회 개최
[25뉴스 = 피디언] 양주시는 지난 21일 상황실에서 국민의힘 당원협의회와 당정예산실무협의회를 개최해 2025년 국도비 확보와 지역 현안과제 해결을 위한 당 차원의 협력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날 자리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한 시 간부 공무원들과 김성원 국회의원, 안기영 당협위원장, 윤창철 양주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이영주·김민호 경기도의회의원 등 4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당정예산실무협의에서는 △ 양주시종합사회복지센터 건립 △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 남면 실내체육시설 건립 △ 전철1호선 증편 △ 제1광사교 확포장 건설공사 △ 경기동북부 혁신형 공공의료원 유치 등 23건의 국도비 확보 필요사업 및 지역 내 다양한 현안을 논의했다.

당정예산실무협의회 참석자들은 논의된 23건의 지역 현안들이 양주시민의 목소리가 담긴 민생현안인 점을 감안해 확실한 성과를 이끌어 내기 위한 상급기관의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 실무부서의 다각적이고 전략적인 우선순위에 따른 해결책 마련과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2025년 국도비 확보와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당정 간의 소통 및 협력이 어느때 보다도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 금일 논의된 국도비 예산이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린다”며 “양주시가 경기북부 중심도시로 성장하기 위해 주요사업들이 적기에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5뉴스 기자 dong4911ok@naver.com

<저작권자 © 25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