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2024 양주시새마을회장단 합동 이·취임행사 개최

기사승인 2024.02.23  16:10:08

공유
default_news_ad1
   
▲ 2024 양주시새마을회장단 합동 이·취임행사 개최
[25뉴스 = 피디언] 사단법인 양주시새마을회는 지난 23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양주시새마을 회장단 이 · 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 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윤창철 양주시의회 의장,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정성호 국회의원, 이영주 도의원, 한상민 양주시의회 부의장, 시의원, 이채용 새마을문고중앙회 부회장, 양주시 기관 및 단체장, 전·현직 새마을지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 2018년에 양주시새마을 대표를 맡아 6년간의 임기를 성공적으로마친 김용춘 이임회장은“재임 기간중 새마을운동을 즐겁고 보람되게할 수 있어서 너무도 행복했고 탄소중립 실천, 이웃돕기 공동체 사업 등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했고특히 2022년 5월에는 지회를 사단법인으로 전환 설립해 보다 투명하게 사업을 전개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한 것이 가장 보람있었으며비록 현직에서는 물러나지만 영원한 새마을인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결코 잊지않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권중진 신임회장은“어럽고 힘든 시기에 중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고 책임이 막중하지만 새마을지도자들의 순수한 봉사정신과 열정을 믿기에 마음 든든하게 생각하며 많은 업적을 남기고 영예롭게 이임하는 김용춘 회장에게 노고와 찬사를 보내며 앞으로 새마을운동을 통해지역사회 발전과 지구 환경살리기에 역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겠다”고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신임 권회장과 함께 4개 회원단체장으로 이종용 새마을지도자양주시협의회장, 박보윤 양주시새마을부녀회장, 오수영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장, 오경옥 새마을문고양주시지부 회장도 합동 취임식을 갖고 3년간의 임기를 각각 시작했다.

25뉴스 기자 dong4911ok@kakao.com

<저작권자 © 25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