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가평군, 민선8기 공약사업 실천계획 보고회 개최

기사승인 2022.08.17  17:49:42

공유
default_news_ad1
   
▲ 가평군, 민선8기 공약사업 실천계획 보고회 개최
[25뉴스 = 피디언] 가평군은 17일 제2청사 통합회의실에서 민선8기 공약사업 실천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서태원 가평군수 주재로 주관부서별 공약사업 실천계획을 보고하고 사업추진방향과 계획에 대한 분석과 토론을 통해 공약 실천계획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약사업 주관 부서장들이 공약별 추진방향, 연도별 재원확보 대책과 세부 추진계획 등 구체적 실행 방안을 보고하고 문제점과 대책에 대해 심도 있게 토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민선8기 가평군은 군민중심의 경제·농업정책 맞춤형 인구정책 추진 문화가 융성한 관광콘텐츠 육성 생활인구 10만의 자족도시 완성 도시 인프라 구축 군민의 건강한 삶 일 잘하는 가평군 이라는 7대 목표, 56개 역점 공약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요공약사업으로는 가평의료원유치 3개권역별 청정산업단지 기반조성 미영연방 관광안보 공원 조성 가평 2030청년 지원 국도75호선 확장사업 착공 등 광역도로망 확충 상·하수도 사회기반시설 증진 명품주거단지 1만호 건설목표로 주거문제 해결 등이다.

군은 이번 보고회 결과를 토대로 공약사업의 내용을 보완하고 구체화해 9월 중 민선8기 공약사업을 최종 확정해 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분기별 추진실적을 점검해 공약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갈 방침이다.

서태원 군수는 “공약사업은 가평의 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공식적인 약속으로 꼼꼼하고 철저하게 추진해 군민이 피부로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25뉴스 기자 ceo@25news.co.kr

<저작권자 © 25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