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기도의회 조광희 도의원 “2021년 학교사랑연구회로 부터 감사패 수상”

기사승인 2021.10.18  15:42:03

공유
default_news_ad1
   
▲ 경기도의회 조광희 도의원 “2021년 학교사랑연구회로 부터 감사패 수상”
[25뉴스 = 피디언]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광희의원는 학교사랑연구회 2021년도 운영위원회일동으로 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학교사랑연구회 김대실 회장, 귀인중 황윤숙 위원장, 범계중 김종석 위원장, 대안여중 김은경 위원장, 대안중 박수현 위원장, 신기중 나혜원 위원장, 부안중 성미향 위원장, 임곡중 이윤희 위원장, 비산중 박선주 위원장, 부림중 임선혜 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학교사랑연구회 김대실 회장은 “학교교육 환경의 발전과 진솔한 소통으로 통한 노력으로 더 나은 교육의 틀을 만들기 위해 헌신하고 노력하신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학교현장 방문을 통해 교육가족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학교시설물을 점검해 즉시성 있게 예산지원에 앞장서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에 크게 공헌해주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광희 의원은 “이런 뜻깊은 상을 받아 감사하게 생각하다며 지역 학부모님들이 주신 민원 해결을 위해 노력해 왔었는데 앞으로도 더 열심히 지역 학부모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함께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수여식 후 학교발전과 지역사회 교육발전을 기여하고자 학교사랑연구회원들과 간담회가 진행됐다.

한편 학교사랑연구회는 1998년 출범한 이래 어려운 이웃들에게 헌신적인 봉사, 미래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수여, 교육시설 개선 등 깊은 관심과 실천으로 안양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많은 일에 앞장서고 있다.

25뉴스 기자 ceo@25news.co.kr

<저작권자 © 25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