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남양주시, 어버이날 기념 연극 ‘벚꽃 피는 집’공연 개최

기사승인 2021.05.07  16:43:46

공유
default_news_ad1

- 다산아트홀 상주단체 극발전소301 기획공연

   
▲ 남양주시, 어버이날 기념 연극 ‘벚꽃 피는 집’공연 개최
[25뉴스 = 피디언] 남양주시는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다산아트홀 상주단체인 극발전소301에서 연극 ‘벚꽃 피는 집’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연극 ‘벚꽃 피는 집’은 보육원에 사는 학생들과 수녀인 엄마에 관한 이야기로 보육원에 새로운 식구 종현이 오면서 식구들과 종현이 함께 보내는 소소한 일상을 담은 작품이다.

어릴 때 느꼈던 집에서의 일상과 풍경들을 작품 속 인물들의 삶에 투영시켜 식구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의 근본과 본질은 어디서 출발하고 귀결될 수 있는지 메시지를 던지며 깊은 감동을 남양주 시민들에게 선사하고자 한다.

대표 정범철이 이끄는 ‘극발전소301’은 젊고 신선한 창작연극을 지향하는 단체로 2008년에 창단해 12년간 45개의 창작극을 무대에 올리며 극의 발전을 모색하고 있다.

지난 해 경기문화재단 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을 통해 다산아트홀 상주단체로 선정됐으며 코미디 연극 ‘그날이 올텐데’, SF연극‘택씨의 시간’, 낭독공연 ‘남양주 시민난다 씨어터’를 남양주 시민들에게 선보였다.

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이번 공연을 통해‘피를 나눈 가족은 아니지만, 한 식탁에서 밥을 먹는 식구’라는 새로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하고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5뉴스 기자 ceo@25news.co.kr

<저작권자 © 25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