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마음이 아름다운 진민경리더를 칭찬 합니다.!

기사승인 2021.02.02  22:38:49

공유
default_news_ad1
   
 

 

[25뉴스=이동준 기자] 전문성을 바탕으로 직설적인 표현과 실생활의 열정과 집착력 풍부한 지식과 흐름에 대한 판단력으로 sns에 작성되고 있는 내용이 정말로 훌륭하고 식견이 뛰어난 진민경 리더는 회원, 멤버 들 간의 화합과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만들어 보다 즐겁고 재미있는 sns문화를 만들어 보고자 노력하며 장애인사회발전협의회 여성회장 임원으로 노인 및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위하여 봉사에도 적극적인 활동가입니다.

진민경리더가 관리하고 운영 하고 있는 그룹은 You Tube "진민경과 함께" 외 10여개나 관리하여 엄청난 내용을 SNS를 통해 전달하며 소통하는 홍보 대사라고 입이마르도록 칭찬하더라도 모자랄 사람입니다. 봉사의 정신과 믿음의 마음으로 삶을 긍정적으로 대함으로써 모든 것을 아름답게 보게 되고 모든 것에 감사하게 글과 그림을 올리고 있습니다.

회원 수가 무려 삼사천 명 이상 온라인에서 멤버와 회원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실력은 평소에 열심히 배운 실력으로. 사진을 편집하고 문장과 그림을 영상으로 제작하는 기술도 뛰어나 많은 멤버와 그룹회원관리로 밴드 와 You Tube 에 올린내용은 국내외 많은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전도사 역할도 대단합니다. 특히 정치인과 유력인사로 활동하는 많은 분들의 홍보역할이 돋보이며 특히 이낙연. 박광온. 염태영. 김진표. 백운기. 백혜련. 노웅래.등등 이외도 많은 인사들의 펜그룹에 창의적으로 정성과 열정으로 SNS달인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는 오로지 즐겁고 재미있는 온라인 문화를 만들어보고 국가와 지방자치단체 발전에 충성의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다하여 노력하고 온라인문화에 아름답게 참여해 회원 멤버 발전에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장애인사회발전협의회활동은 장애인과 소외계층에 적극적인 지원과 봉사의 정신으로 활동하여 타에 모범으로 칭찬을 합니다.  (문의 연락처 :010-5355-8679)

25뉴스 ceo@25news.co.kr

<저작권자 © 25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