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에어램프로 모두잡자! 함께할 직원 모집

기사승인 2020.12.14  15:26:58

공유
default_news_ad1

[25뉴스=이동준기자]에어램프로 모두잡자! 바이러스, 황사, 미세먼지, 냄새 모두제거하자.

함께할 직원 모집
 영업직사원 : 1일2.5개판매시 300만원 보장

제출서류;
 영업직:이력서 , 주민초본 각각1부 
간부직:회사소정양식

문 의  :(주)한국환경위생솔루션 대표이사 이해종(010-2782-8272)
             031-237-9900  Fax:031-237-9905 / 010-9212-8661

   
 

애완견으로부터 무방비 해결, 신종바이러스와 실내의 미세먼지 집안의 냄새를 에어램프가 모두 한 번에 잡아 줘서 안심입니다.

문을 열기가 쉽지 않은 겨울이 왔다.

우리가족 건강 지키는 실내 환기가 무엇보다 중요 합니다.

모든 사회가 거리두기 이슈로 인해 외출이 힘든 요즈음 안심하고 실내공기 질 관리는 우리가족의 건강과 직결될 경우 실내공기 질 개선이 필수입니다.

황사와 미세먼지는 물론 각종 바이러스로인하여 신체에 손상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미세면지나 황사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설비를 이용하여 쾌적한 실내공기를 유지하는 어려움이 따른다.

애완견의 알레르기는 관리하는 것이지 완전한 치료가 가능하지 않고 새로운 알레르기는 언제든지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애완견과 주인모두 에게 불편하고 불만스러운 일이지만 질병의 본질을 이해하는 것이 애완견의 건강과 가족의 건강과 행복에 중요합니다.

그러나 주의해야 하는 것은 중국발 황사나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애완견은 이리 뛰고 저리 뛰고 아이들도 집안을 안방 건너방 거실을 뛰어다니면서 놀 때, 어른은 실내에서 왔다 갔다 하고, 실내에서 운동을 할 때나 식사를 하기위해 음식을 조리할 때나 청소기를 돌릴 때 세탁기에서 막꺼낸 옷을 털어서 빨랫줄에 널거나 옷을 갈아입는 순간에 생겨나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또한 우리가족의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음이온 발생기의 평가에 인체에 해로운 오존 절대 검츌되어서는 안된다. 오존은 비릿한 냄새를 내며 오존농도가 높아지면 눈과 목등에 따가움을 느끼고 기도가 수축되어 호흡이 힘들어지며 두통, 기침 등의 증세가 나타 날수 있다. 폐에 피해를 입을 수 있으며 가슴의 통증 기침 ㅒ스꺼움을 느끼고 기관지염 심장질환 폐기종 및 천식을 악화 시키며 폐활량을 감소 시킨다.(오존발생불검출)

에어램프는 오존 없는 순수 음이온 LED램프 실내가 맑은 공기, 건강한 공기, 실내가 자연으로 숨을 쉰다. 각종냄새나고 담배연기 바이러스 등 정화 시킵니다.

 

25뉴스 이동준기자 ceo@25news.co.kr

<저작권자 © 25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