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사) 한국권투위원회 KBC (회장 홍수환)와 공유 플랫폼 개발자 티비공유몰(회장 김원종)과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0.06.27  09:46:28

공유
default_news_ad1

[25뉴스=이동준기자] 지난 24일 사단법인 한국권투위원회 KBC(회장 홍수환)는 최근 ‘모바일 플랫폼 공유몰 전문 제작업체인 티비공유몰(회장 김원종)과  전략적 업무협약를 체결했다.

   
 

 한국권투위원회는 한국 프로복싱의 뿌리이자 8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지닌 국내외적으로 공인된 복싱기구입니다. 한국 프로복싱의 중심으로써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더욱 발전시켜 한국 프로복싱의 부흥을 일으키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한국권투위원회’는 권투를 사랑하는 모든 회원들과 관계자들에게 많은 정보와 복지 수혜를 위해 계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회원들에게 뚜렷한 혜택들이 체감되지 않아 고민을 하다가 그 대안으로 한국권투위원회 플랫폼을 티비공유몰에 의뢰해 한국권투위원회의 기부금 증가 및 복지등 다양한 수혜방안을 찾게 되었다.

티비공유몰은 기업간 단체간 서로 컨텐츠를 공유를 하고 서로 홍보를 해 주는 홍보 모바일 플랫폼으로 홍보 마켓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기업, 단체들이 O2O시스템으로 경제적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업무협약은 서로 협력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협회 , 체육관, 회원, 심판 등의 공유플랫폼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하게 되었고 다국어지원이 가능한 플랫폼을 이용하여 전세계적으로 한국권투를 알리고 세계적으로 권투 경기에 대해 서로 공유 하고 알리수 있는 기회가 발생하게 되었다. 협약에 따라 한국권투위원회는 티비공유몰에 대한 모든 정회원과 체육관들에게 플랫품을 대량 지원할 예정이다. 김원종 티비공유몰 회장과 홍수환 한국권투위원회 회장은 상호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최종 협의를 진행하고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김원종 티비공유몰 회장은 “이번 개발하는 모바일 플랫폼은 단순한 정보제공 뿐만 아니라 모바일 플랫폼을 사용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경제적 혜택을 줄 수 있으며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게 실시간 모든 SNS을 통하여 회원들이 종사하고 있는 일들을 상호 회원사간 각종 켄텐츠를 공유하고 통합적립포인트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어 더 효과적이라 전망된다”고 밝혔다.

이에 홍수환 한국권투위원 회장은 "앞으로 모바일 플랫폼이 제대로 구축되면 사회적인 공익을 위한 역할 뿐만 아니라 회원들의 경제적,복지적인 부분이 상당 부분 해결될 것이며, 회원들 간의 서로 정보공유와 서비스가 손안에 든 모바일을 통해서 이루어 질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다국어기능이 있는 플랫폼으로 인해 한국권투를 세계에 더욱 쉽게 알려 한국권투의 부흥이 될것 같다."고 호평했다.

티비공유몰과 같이 한국권투의 새로운 도약에 도움을 주며 경제적으로 서로 상생해 나갈 수 있는 많은 단체, 기업등 후원업체 동참을 원합니다.<문의처:티비공유몰(회장 김원종):010-7338-2568>

25뉴스 이동준기자 ceo@25news.co.kr

<저작권자 © 25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