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안성종합사회복지관 , 소외계층 설 명절 ‘사랑의 떡 나누기’ 나눔 사랑 실천

기사승인 2020.01.23  15:29:33

공유
default_news_ad1
   
▲ 안성종합사회복지관 , 소외계층 설 명절 ‘사랑의 떡 나누기’ 나눔 사랑 실천
[25뉴스 = 한석훈]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서안성라이온스클럽,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 28개 어린이집 및 유치원과 함께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한 ‘사랑의 떡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사랑의 떡 나누기’ 행사에서는 관내 28개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참여해 모금한 쌀로 떡국떡을 만들어 독거노인,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등 145가구에 전달했다.

서안성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7일 소외계층 30가정을 찾아가 사랑의 떡국떡과 6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취약계층 2가구에 전달했으며지난 21일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쌀, 사과 등 명절선물을 후원하고 소외계층 30가정을 직접 방문해 떡과 함께 물품을 전달하며 안부를 살피는 등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눴다.

이종란 관장은 “매년 잊지 않고 복지관을 찾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서안성라이온스클럽, 한국전력 안성지사, 참여해주신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25뉴스 기자 ceo@25news.co.kr

<저작권자 © 25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