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대한민국 봉사 ,나눔,대상 수상자 행사를진행

기사승인 2020.01.05  07:22:15

공유
default_news_ad1

[경찰일보  이성효 기자 '25뉴스=이동준기자] 지난2019년12월29일 서울 대방동 여성플라자 국제회관실에서  다문화가정, 저소득층,결손가정, 독고노인등에게 사랑과 온정을 펼치는 사랑&희망나눔 자선회및 대한민국대표 공헌대상&봉사대상 시상식 행사가 시민사회 단체장 및 내외귀빈 다문화가정,중국동포등이 참석한 가운데 방송인 박세민“과 가수 이지영 사회로 개최했다.

중앙회 마홍배총재는 인사말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선진국에 진입하여 세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지만 우리 사회 곳곳에는 어려운 생활고로 인해 희망을 잃고 방황하는 이들과 빈부격차로 인한 사회에서 소외감과 열등의식 과 언어와 풍습, 생활고로 인해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는 가정과 그늘진곳의 결손가정, 독고노인, 다문화인들에게 조금이나마 사랑과 온정을 심어 주고자 사랑&희망나눔행사를 개최하고 있다며 사랑&희망나눔운동본부 임원들과 회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하고 그이외 물심양면으로  협조와 도움을 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어렵고 힘든이들이 남이 아닌 우리 가족형제로서 사랑과 온정이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인사말로 갈음했다.                            

이날 축사에서 (총재 마홍배)는 조창조 명예총재를 비롯해 본부 임직원 및 밀알글로벌 다문화총연합회 회원들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밀알 글로벌 다문화총연합회 변애련 총회장은 "2019년 사랑&희망나눔  행사 및 대한민국 대표 공헌대상, 봉사대상, 장학금, 사랑의 쌀나눔 행사를 하게되 감사하다며 문화인의 권익과 어려움에 발 벗고 나서 주시는 존경하는 마홍배총재 조창조 명예총재 에게 감사 말을 전했다.

2018년 지난해 12월22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사랑&희망나눔행사를 치른게 엊그제같았지만 세월은 유수와 같다며 오늘 이렇게 또 행사를 치르게되  행복 하고 감사하지만 한편으로는 많은 분들이 물심양면으로 협조 해 주시고 도움에 손길을 주신내빈 여러분께는 죄송한 마음과 미안한 마음도 있다며 그래도 어렵고 힘든 분들을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어 감사 하다고 전했다. 이어 사랑운동본부 김주성 부총재는 단체장 및 임원진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신종호 수석부 총재는봉사대상 공헌대상을받은 분들께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언론인 국정일보 정쾌남 사장은 인사말에서  "평소 어려운 이웃과.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돕기 봉사활동은 물론이고 사회전반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를 사전에 예방한 사실뿐인데 부족한 사람에게  봉사대상 수상을 받게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요즘 전세계가 환경문제로 심각한  황산화 된 오염 미세먼지로 인해 각부처 에서도 대책마련에 많은 고민이고 실내미세먼지로 고통 받고 있는 국민들에게 다소나마 좋은 환경속에서 국민이 건강하게 살수있는 대안을 정부와 손잡고 미세먼지에 관한 의제을 갖고 주야로 실태조사와 연구에까지 봉사하는 마음으로 사회에 공헌할 수 만 있다면 좋겠다.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25뉴스 이동준기자 ceo@25news.co.kr

<저작권자 © 25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